자유게시판

큰손2017.11.07 11:37

인제설악대회참가
사)대한민국일주 에 첯발을 뒤뒤며 지리산일주 와 이번 설악대회 에 참가하게된 최동환입니다
그동안 여러대회를 거치면서 늘 관심은 있었지만 막상 참가신청하기가 왠지망설이지고 두렵기 까지했었습니다.뭐랄까 타이틀이 너무위압감을 느끼게했는지도 모르겠습니다(대한민국일주)ㅎㅎㅎ
하지만 용기내어 지난번 지리산종주 를하면서 많은것을 배웠고 사랑과정이 있다는걸  새삼느끼며
이번 설악대회를 참가하게되었고 무사히완주 하였습니다.
제가 완주하기이면에 먼저 대회장님 총무님 자봉하신형님들 그리고 인제육상연명회장님께 깊는감사를드립니다.
정말 저희주자들 보다 밤을 꼬박세워가며 챙겨주신 은혜는영원히 잊지못할 설악대회로 추억에 남겠지요
달과별빛이 우리를 품속같이 아늑히품은 가운데 정말아름다운 설악의밤을 즐기고 온것같습니다.
우리나라에 이처럼 아름다운산천이 있다는 것을 이제조금 아주조금 알아가는가봅니다.
한겨령과 쓰리제를 넘을때 힘든건있었지만 함께한 정현묵선배님 의 은비령 에관한 이야기를 들어며
내려오는 길은 구름위를걷는것처럼 가벼울수가 없었습니다. 정현묵선배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내린천 의 아름다움을 끼고 골인지점 으로 오느길은 탄성을자아내는 정말좋은 주로였습니다.
마지막골인지점에서환하게반겨주신대회장님 총무님 인제육상연맹 회장님 깊은감사를드립니다.
미처 따듯하게 인사 드리지못하고 바쁘게 내려온것이 무척안타깝네요.
이번설악대회 무사히 치러주신 대회관계자 모든 분들께 다시금 감사드립니다.
다음 주로에서 다시뵙기를 희망하면서 두서없는글 이만 인사올립니다. 대한민국일주 화이팅!!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MB (허용 확장자 : *.*)

LOGIN

SEARCH

MENU NAVIG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