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문

회장 인사문

 

 사본 -강준성.jpg


사단법인 대한민국일주 대표이사 강 준성입니다.     울트라마라톤을 사랑하시는 전국의 울트라달림이 여러분들의  지극한  사랑과  협조에 힘입어"대한민국일주(1500km)울트라마라톤조직위원회"   2011. 8. 16자로 "사단법인 대한민국일주"  법인등록 및 사업자신고 등등  법적 절차가 완료되었음을  보고드립니다. 즉 임의단체에서 권리의무능력을 갖춘 법인으로 재탄생되었습니다. 법인설립 및 등록과정에서  음양으로  도와주시고 성원하여주신  전국의 모든  울트라달림이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법인설립을 계기로 다음 사항을 중점적으로 추진하겠습니다.

 1. 전국의 모든 울트라달림이께서 아무런 부담 없이 울트라를 즐길 수 있는 여건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모든 달림이들이 아무런  참가비등 없이  달릴 수 있는  구간별 연습주를  매월 정기적으로 개최하겠으며   

 지역 조직을 활성화시켜 수시로 가까운 지역의  달림이들이 모여 연습주를 자체적으로 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겠습니다.    

 정규 대회인 대한민국일주1500km  대한민국순회2500km 정기적으로 개최하며  참가비등을 최소화하겠습니다.        이를 위하여  여러 기관, 단체의 후원을 이끌어 내도록 노력하고,  후원하는 기관, 단체의 공익사업을 홍보하겠습니다. 

 

2. 우리 법인을 달림이 여러분의 대화와 휴식의 사랑방으로 만들겠습니다  

오로지 울트라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결성된 본 조직의 초심을 잊지 않고  모든 임원들은  회원님들과 비회원님들을  섬기는    마음가짐으로 대하겠습니다. 

 온라인상은 물론 오프라인상에서도 회원님들이  수시로 만나서 격의 없고 진솔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여건을 조성  하겠습니다 

 울트라 고수님들의 여러 가지 노하우와  기술,  경험 등을 전수하고 울트라 신인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시 할 수 있는  교육의 장  역할도 충실히 수행하겠습니다.    

아직 울트라를  경험해보시지 않은 울트라 신인들의 적극적으로 가입시켜  조직의 영속성과  울트라마라톤의  발전에 노력하겠습니다.    

연장자이신 울트라선배님을 존경하고  후배들을 사랑하는 울트라가족으로서의 공동체를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3. 대한민국일주1500km,  대한민국순회2500km울트라대회를 세계적인 명품대회로 육성시키겠습니다   

많은 등산애호가들이 주말에 가까운 산등을  등산하지만 누구나 히말라야 에베레스트산을 등정 할 수는 없습니다.   많은 등산가들이    합심하여 최종캠프까지 올라갔다가  최종 등정대 몇 명을 정상에 올려 보냅니다.    그렇다고 하여  등정의 영광과 환희를 최종    공격조만이 독식하는 것은 아닙니다.  등정에 참여한 전 대원들이   공유하는 것입니다.        

 직업상, 시간상 모든 회원들이 대한민국일주를 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나도 언젠가는 일주를 할 수 있다는   꿈은 꿀 수 있으며, 일주주자들을 도와서  내가 일주를 완주하는 감격과 환희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회원님들이 힘을 모으고 임원들 역시 자기희생과 봉사를 통하여 본 대회를 세계적인 명품대회, 모든   울트라런너들이 동경하는 꿈의   대회로 키우겠습니다.   

 

4. 갓 알에서 태어난 병아리 법인으로써  집도 초라하고 집수리나 살림살이 장만에 쓸 자금도 없지만   여러분이 합심하여  번뜻한 집도 짖고   살림살이도 조금씩 장만하겠습니다.    회원님들과  여러 울트라 달림이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울트라달림이 여러분들의 건승하심을 기원합니다.

 

 2011.  8.    18.

사단법인 대한민국일주  대표이사     강 준성 배

LOGIN

SEARCH

MENU NAVIGATION